티스토리 뷰

육아 좋아

홍이장군 3단계 아이 면역력 높이기

박여사의 긍정 life 2018. 3. 26. 20:29
반응형
* 딸아이가 좀 더 키가 컸으면, 면역력이 높아서 아프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제 돈으로 구입한 홍이장군 3단계예요.

  홍이장군 90포가 10만원이 넘다보니 한 번 살 때마다 잠시 망설이게 되네요. 1포가 3천원이 넘다니. 가격이 좀 있는 홍이장군이네요.
  그래도 딸아이가 홍이장군을 너무 잘 먹어서 다시 재구입했어요.
  뭐라도 먹으면 키가 1cm는 더 자라겠지요. 면역력을 높여주는 것이라고 하니 덜 아플 것이라고 봐요.
  1일 1포이니 3개월은 먹겠네요. 아이의 교육비와 맛있는 것을 먹게 하기 위해 열심히 맞벌이를 해야겠어요.

  택배가 도착을 했어요.
  인터넷으로 홍이장군을 사는 것이 편하고 저렴해서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어요.

  두 번째로 구입한 홍이장군 3단계가 도착을 했어요.
  홍이장군 3단계는 8~10세의 아이들용이예요.
  7살 아들은 홍이장군 2단계를 먹고 있어요. 내년에는 누나와 같이 홍이장군 3단계를 먹겠군요.
  집에 아이 영양제로 유사나도 있는데 홍이장군도 좋아해서 같이 먹고 있어요.

  아이의 면역력을 키워주기 위해 구입한 홍이장군. 아프지 말기.

  홍이장군에 대한 설명이 나오네요.

  단계별로 홍이장군이 있어요. 7살 아들은 2단계, 9살 딸은 3단계를 먹고 있어요.

  딘계가 올라갈수록 가격이 조금 더 비싸지네요.

  주요성분이 단계별로 조금 다르네요. 6년근 홍삼, 당귀, 녹용, 대추는 같은데 그 밑의 재료가 다르네요.

  홍이장군 3단계.
  공부할 것도 많아진 3학년이기에 건강한 체력이 필요하네요.
  2학년 때까지는 엄마와 함께 국어, 수학, 눈높이영어, 피아노학원만 다녔어요.
  3학년이 되니 엄마와 함께 국어, 수학, 사회, 과학, ebs초목달을 하고 눈높이영어와 피아노 학원을 다녀요. 3학년이 되면서 과목이 많아져서 공부하는 시간이 늘었어요.
  공부는 체력도 중요하기에 홍이장군과 유사나를 먹고 있답니다.
  지금 아니면 언제 영양제를 먹겠냐며 비싸지만 계속 홍이장군을 먹여야겠네요.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